|
2026-06-24 21:19
조회: 976
추천: 0
요정말고는 다 접거나 클체하라는소리냐??원거리라 단일딜 안그래도 나쁘지않았는데 더 좋아지고
광역딜 ㅁㅊ 정신 나갔고 몸빵으로 총사 투사 는 그냥 제껴버렸고 격수랑 비비는몸이고 pvp 시발 때리는놈이 수면계속걸리는데 거기에 스킬스턴에 가디언스턴에 물감옥에 게일에 맵상 장애물있으면 화살 휘어서들어와서 원거리상대할때 엄폐물 이용하는것마저 완전 의미없어지고 지미 시발 이거 진짜 너무한거아니냐?
EXP
671
(71%)
/ 701
|
도니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