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라 단일딜 안그래도 나쁘지않았는데 더 좋아지고

광역딜 ㅁㅊ 정신 나갔고

몸빵으로 총사 투사 는 그냥 제껴버렸고 격수랑 비비는몸이고

pvp 시발 때리는놈이 수면계속걸리는데 거기에
스킬스턴에 가디언스턴에 물감옥에 게일에

맵상 장애물있으면 화살 휘어서들어와서 원거리상대할때 엄폐물 이용하는것마저 완전 의미없어지고

지미 시발 이거 진짜 너무한거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