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56
조회: 494
추천: 0
사실 지금이 피크 시간인데???뭐 이런 저런 질문도 올라오고 뭐가 필요 하냐 등등 그러면서 게시판 분위기가 훈훈해야 할 피크 시간인데
게시판 분위기 꼬라쥐~ 보소 에휴..... 새벽에 서버 오픈 기다리면서 나름 두근 두근 했던 나 자신이 ㅄ같다 아이구야..... 증말루~ 여요정 신화 외형 돌려줘~ 다른 클체에 큰 관심이 없었긴 해서 잘 모르기는 한데, 진짜 역대급으로 개 ㅈ망 분위기 아님?? 더 처 망한게 있었나 흠....
EXP
137,261
(9%)
/ 160,001
|
집나온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