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마검사인데 불요로 가라고? 니미 뽕이다 

활요갈려고 몇년을 기다렸는데 ... 투사나 기다려야것다 휴~ 

소울 하나만 그냥 밑으로 내리는게 그렇게 어려웠니? 

와 진짜 

무빙샷(트리플) , 소울 쿨타임..... 

NC 니 들은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을 건드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