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멀쩡히 잘 있던 신화 변신 면상 밟아서 오징어로 만들어 놓고 소울 나락 보내고

무빙샷 개판 만들고.... 거참....

왜? 그러시는 거에요??

아무튼 우리 서버는 100위 안에 요정이 몇명 없음....  그리고 pvp 기준으로 보면 기존 트리플이 좋은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