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요정 파격적으로 좋아지는 것처럼 보여주면서 매출은 올려야되겠고

너무 씹사기로 만들면 밸붕나올거 같으니 


엔씨가 대갈통 굴려서 검요정에 대폭 힘쓰고 

요정의 근본인 활요정은 그냥 나올때 되서 나오는 혈맹유니크 추가한거 밖에 딱히 뭐 없는데?


검요정 유통기한 길어봤자 다음 클체까지지 검요정을 누가함?


검요정 백날 좋아져봤자 검요정을 누가 왜 하냐고.

칼들거면 그냥 제대로된 격수를 하고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