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17
조회: 338
추천: 0
형님들 린엠 뉴비입니다. 무게 50% 이상에서 엠 채우는방법 알려주세요안녕하세요 형님들 린엠 뉴비입니다. 사신이랑 신성검사 두 캐릭을 키우고 있습니다.업데이트 전에는 인사이드M 버프로 엠을 그냥 채웠는데 지금은 그게 없어서, 무게 50% 초과했을때 엠 채우는 방법점 알려주세요.. 물약을 많이 못드니 사냥하기가 ㅠㅠ 알려주세요 형님들
EXP
415
(15%)
/ 501
|
nkds5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