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람/물 요정 즉 활만 씁니다.

점검전 요정인 내가 봐도 저건 좀 심해 할정도였었는데 
지금은 잔잔히 리부트전 요정보다는 훨씬 잘잡습니다. 

엔씨야 잘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