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렸다 -> 내렸다 -> 다시 올렸다


이게 패치냐

테스트도 안하고 민심, 유저들 후기 보고 벨런스 맞추는게

이게 맞냐

딸깍 xx들아

인사이드 방송때 보니깐 지네들 부서 돌아가면서

오만 공치사 다하드만

너네 안쪽팔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