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6
조회: 584
추천: 2
매번 클체 시즌만 되면징징징~
사기로 나왔으면 클체하면 그만이고~ 가 족가치 나왔으면 안하면 되는거고~ 어차피 다음 클체 클래스때도 똑같은 레파토리 뻔한 스토리지만 재밌네요ㅋㅋ 클체 대충 살펴보고 하던지 군주로 남던지 해야지 |
카리나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