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징징~
사기로 나왔으면 클체하면 그만이고~
가 족가치 나왔으면 안하면 되는거고~
어차피 다음 클체 클래스때도 똑같은 레파토리 뻔한 스토리지만 재밌네요ㅋㅋ

클체 대충 살펴보고 하던지 군주로 남던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