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긴 뎀지200따리가 8천킬하는게 말이안되지
리부트 햇으니 그정도 킬수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착각쟁이들 넘치다보니 바로 칼질하는 거 .
비정상의 정상화를 시킨것일수도
그러길래적당히 자랑질햇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