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2
조회: 520
추천: 0
리부트후 알비노3구 자랑질할테부터 불안하드만하긴 뎀지200따리가 8천킬하는게 말이안되지
리부트 햇으니 그정도 킬수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착각쟁이들 넘치다보니 바로 칼질하는 거 . 비정상의 정상화를 시킨것일수도 그러길래적당히 자랑질햇어야지
EXP
9,171
(21%)
/ 9,801
|
스컬윙제너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