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축6용반 축5방반 8힘견갑
복구할거 제일좋은거 축6용반날린거 축6성반으로 생각중인데 8견갑을 날리고 성장으로 교체할까?하는 생각이 또 드는데

1.축6용반을 축성반으로.
2.견갑날리고 8성장견갑으로

머가좋을라나 이동악세가 나을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