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론을 병신 만들면 요정 클체 할 이유가 뭐가 있냐 쌍노무 시키들... 원거리가 총사 보다 좋아진것도 아니고 근거리는 타클 옆그레이드 수준이면 그냥 원캐릭 그대로 하지 뭐하러 돈 써가면 클체를 하겠냐고... 등신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