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3
조회: 131
추천: 0
형님들 무기 관련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소소하게 게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번 티제이로 7나발검 복구받았는데 현재 풍령3단 7오시를 끼고있습니다 8도전을 할지 아니면 끼고 다른 사냥터에서 쓸지 고민중인데 만약 쓰려고 하면 무슨 속성 작해야하나요? 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7,793
(49%)
/ 8,201
|
뉴비섀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