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7
조회: 138
추천: 0
얘네는 이럴꺼면 그냥 테스트서버 운영을 하는게 낫지 않나..피린때는 테스트섭 꽤나 활발했던 적 있었던거 같은데..
괜히 돈쓰는 유저들 버그로 괴롭히지말고.. 무료 테스트 서버 운영하면서 똥을 신나게 싸는게...
EXP
1,722
(61%)
/ 1,801
|
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