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섭 켄트 시작한 린린이 인데요 현질도 살짝하고 운좋게 어찌어찌 하다보니 드슬에 타락도 먹고 행복 니니지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요정보니까 엄청 땡기는데 가는게 맞을까요? 
가려니까 타락이 좀 아깝기도하고..

지금 근뎀 115에 방어 198 리덕 33정도고 뮨쓰고 알비노 3구는 돌아가거든요. 
뭔가 클체하면 알비노 안돌아 갈것 같기도하고 .. 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스킬북 사기전에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