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13
조회: 209
추천: 0
린린이 클체질문 신검입니다이번 신섭 켄트 시작한 린린이 인데요 현질도 살짝하고 운좋게 어찌어찌 하다보니 드슬에 타락도 먹고 행복 니니지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요정보니까 엄청 땡기는데 가는게 맞을까요? 가려니까 타락이 좀 아깝기도하고.. 지금 근뎀 115에 방어 198 리덕 33정도고 뮨쓰고 알비노 3구는 돌아가거든요. 뭔가 클체하면 알비노 안돌아 갈것 같기도하고 .. 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스킬북 사기전에 여쭤봅니다.
EXP
253
(53%)
/ 301
|
메시프리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