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44
조회: 330
추천: 0
물약이랑 카메 싹다 삭제해봐도 무게 게이지가 ,,,,,무게 게이지가 50%가 넘어서 엠관리가 안되던데
뭘 스킬을 활성화가 안되서 그런가 ;; 어떻게 물약이랑 카메가 아예 없는데 무게게이지 60%가 넘어가지 뭐가 잘못됀거 같은데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요 ㅜㅜ
EXP
301,633
(66%)
/ 310,001
인벤러
|
애플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