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 게이지가 50%가 넘어서 엠관리가 안되던데
뭘 스킬을 활성화가 안되서 그런가 ;;
어떻게 물약이랑 카메가 아예 없는데 무게게이지 60%가 넘어가지
뭐가 잘못됀거 같은데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