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근접케들 리붓 할때마다 요정은 점점 뒤로 밀려 날테고
다음 리붓은 기약도 없는데 거 너무한거 아닙니까 ㅋㅋ
이번 요정 불요도 엄청 좋아져서 근접케 들도 클체 할수 있는데
요정은 다음이 없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