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르 클체가고 좋죠 엔씨는.

엔씨는 클체때마다 돈을 벌어야 되는데,

다음 투사때 돈을 벌려면

요정으로 남고 싶지 않게 투사를 개미친씨발꺼 도라이색기로 만들어야 되는데..

지금 솔직히 요정이 그래 보이는데 여기서 투사때 더 침흘리게 만들려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