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1
조회: 471
추천: 0
이거 속성세공 같은속성으로만 해야하나요 ??제가 실수로.... 이번 인사이드에 나온 속성주문서를 풍령으로 발라놓고
속성세공 주문서를 지령으로 받아버렸는데... 안발라지더라구요 ㅠㅠ 이거 방법 없는건가요 ㅠㅠ
EXP
52,304
(43%)
/ 54,001
|
love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