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실수로.... 이번 인사이드에 나온 속성주문서를 풍령으로 발라놓고

속성세공 주문서를 지령으로 받아버렸는데...

안발라지더라구요 ㅠㅠ

이거 방법 없는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