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31
조회: 470
추천: 0
지금 요정잡을라면 다음클래스 얼마나 쳐도라이로 나와야됨???뭐 투사포우 10방쳐도 지금 요정한테
쨉도 안될거같은데 진짜 막 용으로 변신해서 날아댕겨야되나 다음 법사인가?
EXP
7,899
(62%)
/ 8,201
|
불포니앵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