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고 있는 케릭이 투사랑 법사인데,

1회 도전시, 1,000다이아 증표 제작으로
투사 8섬체, 1번 도전해서 속댐8 속치12%
법사 7오지, 3번 도전해서 속댐7 속치14%
떴는데, 법사가 더 잘뜬게 맞겠지?

막상 다이아 쓰고 나니,
자기 합리화라도 하고 싶어서 물어봄ㅋㅋ

댓글 및 투표 미리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