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7
조회: 430
추천: 0
행님들! 속성 세공작 좀 봐주세요ㅜ![]() 키우고 있는 케릭이 투사랑 법사인데, 1회 도전시, 1,000다이아 증표 제작으로 투사 8섬체, 1번 도전해서 속댐8 속치12% 법사 7오지, 3번 도전해서 속댐7 속치14% 떴는데, 법사가 더 잘뜬게 맞겠지? 막상 다이아 쓰고 나니, 자기 합리화라도 하고 싶어서 물어봄ㅋㅋ 댓글 및 투표 미리 ㄱㅅ
EXP
13,579
(72%)
/ 13,801
이니수집가
|

아이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