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결혼식이 있어 토요일에 가봐야되는대 그 유명한 성심당을 한번도 안가봐서 가볼까 합니다만...

여러 조건들이 있기에 웨이팅이 길면 못갈꺼 같습니다...

주말에 많이 기다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