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스 다크소울 안나와서 900다야 주고 한판 돌맀는디..아까비

 소프랑 플레임 두개 배울 수 있으니 효율은 잘 나오긋지

 180만 주고 다크소울 배우는건 아닌거 같음..본캐도 아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