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풍 ON 해놓고 최소 잔여 MP구간 들어가면  케릭이 칼질을 안하고 멈춤

실행된 다크소울로 몹처지하고 MP가 회복되거나
장풍을 OFF 해야지 정상사냥합니다.

이벤트맵 기간 1황 암기인데 이거 너무한거 아닙니까. 수정 플리즈

추가

홈피 공지를 못봤음. 뒷북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