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3
조회: 1,041
추천: 0
요정은 말이에요불요정 활요정 뭔가 올라운더 느낌이네요 입맛대로 활이 싫으면 검 갔다가 검이 싫으면 활 갔다가 확실히 고스펙일수록 재미가 재미질거 같습니다 불요도 몸이 약한줄만 알았더니 리부트되고 뎀감이 뭐 25%니 45%니 하는소리가 있더라구요 하..... 뇌신에서 사신 리부트를 기다려야 할지 요정으로 넘어갈지 그것이 고민입니다 저처럼 인사이드엠 때부터 하루하루 하루종일 멜랑꼴리한 형님들 계신가요 ㅠㅠ (0:1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