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요정
활요정

뭔가

올라운더 느낌이네요

입맛대로
활이 싫으면 검 갔다가
검이 싫으면 활 갔다가

확실히 고스펙일수록
재미가
재미질거 같습니다

불요도 몸이 약한줄만 알았더니
리부트되고
뎀감이 뭐 25%니 45%니 하는소리가 있더라구요

하.....
뇌신에서
사신 리부트를 기다려야 할지
요정으로 넘어갈지 

그것이 고민입니다

저처럼 인사이드엠 때부터
하루하루
하루종일 멜랑꼴리한 형님들 계신가요 ㅠㅠ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