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검사에서 불요로 가면 라바 2구 못돌겠죠? 지금 팔랑 레전드로 라바2구 다굴 맞으면 피 좀 달거든요.. 불요정 잼있을것같은데 흐미 고민이네요. 몸빵은 안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