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속뎀 3 속치 12%

에서 인싸에서 준걸로 한번 돌렸더니

속뎀 1에 속치 4% 로 확 떨어져서 개빡쳐서

오늘 끝장본다는 마인드로

풍속성석 50개 사서

딱 한번 돌렸는데

이렇게 뜸...

남은 풍속성석은 그냥 다시 파는게 낫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