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0
조회: 803
추천: 0
속세공 이거 걍 써야되죠?기존 속뎀 3 속치 12% 에서 인싸에서 준걸로 한번 돌렸더니 속뎀 1에 속치 4% 로 확 떨어져서 개빡쳐서 오늘 끝장본다는 마인드로 풍속성석 50개 사서 딱 한번 돌렸는데 이렇게 뜸... 남은 풍속성석은 그냥 다시 파는게 낫겟죠? ![]()
EXP
435,712
(10%)
/ 468,001
와우저
|

크리티컬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