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4
조회: 757
추천: 1
PVP 시점에서 본 불요정의 불완전성먼저 완벽한 견해가 아니라 개인생각이니 읽어보고 맞는지 아닌지 말해줫으면 해 근뎀 400근접하는 격수의 입장에서 본 불요정의 격수로써의 PVP 성능 예상이야 1. 스턴기의 부재- 요즘은 격수들이 턴을 최소2-3개씩에 유일턴까지 섞어가며 턴돌리기가 중요한 시점이야 그러면서 그 와중에 스턴이 삑나면 서로 딜을맞는식의 1:1 격수전인 요즘인데 스턴기가 오로지 전설턴1개인 격수?? 엘가디언이 스턴삑나면 한번 더 걸어주긴 한다만 결국 그 스턴 1개랑 유일변신이면 유일턴을 가지고 싸워야하는거자나 ??? 2. 자사썰기 성능- 암기가 요즘 빛나는 이유가 많은데 그중 하나로 칼립소의 100퍼급명중 생존기베르 실패 반대로 극강 1:1의 신검들이 아쉬워하는 것 중에 하나가 자사중인 적을 놓치는것 불요정을 보자 일단 생존기못쓰게 하는 스킬도 없거니와 생존기를 안쓰는 자사 적이라고해도 스턴 1개로 만피를 다 빼서 연턴으로 죽이는건 거의 힘들다고 봐 3. 일대일 성능- 불요정 예상으로는 1:1에 강할것같긴한데 강한것과 죽이는것은 비슷하지만 다른문제야 뇌신이 좀 그런면에서 특징적인데 나보다 약한뇌신과 1:1을 하면서 늘 이기더라도 가끔 잘못걸려서 감전+스턴+신턴+감전 식의 연턴과 기가플릭의 순간폭딜로 방심하다가 이기던 뇌신한테 어 어 어 하면서 죽는경우가 더러 있어 그것처럼 불요정은 1:1은 강하지만 상대가 싸우다 베르를 못할 경우가 많지않다로 보여 그 역시 위에 언급한 스턴기의 부재와 일맥상통한 말이기도 하지. 결국 불요정은 이런점을 실제 라인급 격수들의 클체로 보고 판단해야 할 거 같아 내 생각이야 형들 나도 다른사람들 의견이 궁금함
EXP
12,283
(10%)
/ 13,001
|
샤카부족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