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8
조회: 498
추천: 0
조만간 투기장 열릴텐데하.. 요정 딜 미친 듯이 오른거 보니까
좁은 길목에서 요총 2-3명 대기타고 있으면 들어갈 엄두도 못 내겠네...;;; ㅋㅋ 저번 신검 패치 때에도 요총 2명이서 대기타면 피통 21000도 3-4초 컷 나는 일이 꽤 많았는데 이젠 생존 시간 1초 더 줄겠네 참
EXP
155,173
(80%)
/ 160,001
|
개돼지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