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1
조회: 275
추천: 0
명코를 본캐->부캐로 옮기시는 분들도 계신가요?리세용으로 그렇게 몇개 만들어두고 쫌쫌따리 리세해보려는데
이게 효율적일까하는 생각이들어서요. 어차피 본캐 더 키워봤자 의미없는 것 같고 해서요..
EXP
59,841
(94%)
/ 60,001
처음 글쓸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랩이라니... 출석의 힘이란...
|
Justlov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