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요정으로 마스터에선 독점기 사냥하고 ㅈ밥사냥터는 활 들고 빠르게 사냥 가능할 거 같은데..

이제 인트도 필요 없는데 힘 덱스 엘릭서 풀 찍고 하프도 근원뎀 다 찍으면 불요도 사냥 한정 활요정 효율 90퍼는 나오는거 아닌가???

서로 스킬이 다 겹쳐서 불땅 찍어도 원거리 사냥이 얼추 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