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코 부족 이슈로 오버히트는 아직 못배우고 버닝드라이브까지 배워서 던졌는데 킬수 너무 만족합니다
어제까지만해도 파볼로 1300킬하던게 너무 감개무량하네요. 광역기 2개 연달아 터지면 몹이 터져서
자리움직이는게 의외로 크네요
저보다 고스펙분들은 자리 많이 옮길것같네요

저스펙이지만 참고되면 좋겠네요

ps.
불/물 속성이고 
89렙 소프에 근뎀9 붙게되서 기분도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