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검오고 더이상 클체는 없다 생각하고
뇌신 신검 다 패스했는데...

불요로갈까 엄청땡기네요

근거리 신스는 pvp용만 있는데
요정은 2신스가 모두 사냥도움 신스기도하고

질릴때는 원거리 스왑도 가끔해주고...

아 다음주까지 고민 겁나 하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