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리세를 뇌신, 암기로 했었는데
무기가 각인 9악창,7기사단한손검이 있어요
근데 이번에 불요 좋아보이긴해서 앞으로 암기나 요정으로
리세할까 하는데..
9악한vs7기사단 추천 부탁드릴게요!
근뎀 높고 뎀증붙은무기냐... 경획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