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다가 처음 상대를 찍어서 공격할때 공격버튼을 누르고 

반드시 캐릭터를 일정시간 멈춰야 첫 트리플이 나감

이게 좀 문제인게 10칸에서 치느냐 8~9칸에서 치느냐에 따라 근캐가 cc기를 빠르게 던지고 못던지고 차이때문에

원거리들은 10칸에 딱맞춰서 턴게일 트리를 넣을려고함. 근데 턴게일은 무빙으로 넣어도 트리를 바로쏠려면 일단 멈춰야함.

결국 트리가 나가는 타이밍때문에 사람이 조작할때는 2초정도 캐릭터가 멈춰서 쏴야하는 일이 발생함.
첫 조우때 트리가 바로 안나가서 그냥 말뚝하다가 cc기 다 들어오는경우가 허다함.

이건 수정이 필요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