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1
조회: 137
추천: 0
형들 궁금한게 있는데 알려줘요...가호작은 88리세 3케릭 키워서 끝냈는데
정상증표작은 87을 12케릭 키워?? 아니면 88을 6케릭을 키워?? 어느쪽이 효율이 좋은가욤??
EXP
952
(52%)
/ 1,001
|
별뜬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