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형들 ㅠ 나  7오시 총사였음 . 어제 지르다가 비각 9오시활이 됨 . 

오늘 요정이 나와서.. 요정 갈지말지 고민인 상황인데 9오시총을 팔고 9악장을살지 9오시활을 쓸지

리부트써버고 230원뎀 이라서 요정 갈지말지 고민.. 쌈 안하는 유저입니다. 

쌈해도 져서 안하는거지 화는 많은 유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