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2
조회: 419
추천: 0
9오시총 9오시장궁?아 형들 ㅠ 나 7오시 총사였음 . 어제 지르다가 비각 9오시활이 됨 .
오늘 요정이 나와서.. 요정 갈지말지 고민인 상황인데 9오시총을 팔고 9악장을살지 9오시활을 쓸지 리부트써버고 230원뎀 이라서 요정 갈지말지 고민.. 쌈 안하는 유저입니다. 쌈해도 져서 안하는거지 화는 많은 유저임....
EXP
6,025
(6%)
/ 6,401
|
구구구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