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이 낮아서 칼이 안들어오던 애들도
게일만 들어오면 피를 퍽퍽 떠냈는데
거따가 이젠 딜까지 두배는 세졌으니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재경이는 밸런스 맞출 생각이 없다니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