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05
조회: 632
추천: 0
저녁에 쟁 시작되면 진짜 끔찍하겠다명중이 낮아서 칼이 안들어오던 애들도
게일만 들어오면 피를 퍽퍽 떠냈는데 거따가 이젠 딜까지 두배는 세졌으니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재경이는 밸런스 맞출 생각이 없다니까ㅋㅋㅋㅋ
EXP
2,711
(55%)
/ 2,801
|
크레용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