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57
조회: 467
추천: 0
어니 스탯 어덯게 하지?기존에 알빠노 땜시 인트찍었는데 이거 스탯 초기화하고 다른곳에 올려야할것같은디 형들 생각은?
EXP
12,947
(93%)
/ 13,001
|
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