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13
조회: 545
추천: 0
요정 좋아지긴했네요근데 몸빵은 땅속으로 해놨고 딜은 물속으로 해놔서
물바람 활요는 몸빵은 그대로고 딜만 좋아진거처럼 보임 일단 내 폐지줍는 계정은 환골탈태함 이거 완전 원거리 뇌신임 슈팅스타로 선정하고 사이클론이 딜이 개좋은듯 리세용 요정하나 본계정에 만들건데 군주->요정으로 클체해서 소프 스트라이크블로우만 배우코 명코스킬달고 하면 개재밌을듯
EXP
1,142
(71%)
/ 1,201
|
눕눕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