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8
조회: 1,721
추천: 0
불요 리세 후기![]() 중립 흐접스팩입니다 ㅎㅎ 그리고 요정은 기억방패못찹니다 ㅋㅋㅋㅋㅋㅋ망토랑 시너지받을라고 가더차야되는 불편한현실 일단 뎅리세로시작함 생각보다 시원시원했으요 지옥던지고 알비노 슝 맨날리세시즌 암기로 키우다가 사이클론 광역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노영스인데 90리세할생각들어서 명코옮겨서 혈맹불스킬배우고 돌리니 더욱만족합니다 퇴근후에는 본케 클체해서 활옮겨서 활리세도 해봐야겠어요 뽕맛좀 봐야겠네요 ㅎㅎ P.S 남요로갑니다 이번에 남요가 잘빠졌습니다 이뻐요 ![]()
EXP
1,980
(90%)
/ 2,001
|


노가다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