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 흐접스팩입니다 ㅎㅎ

그리고 요정은 기억방패못찹니다 ㅋㅋㅋㅋㅋㅋ망토랑
시너지받을라고 가더차야되는 불편한현실

일단 뎅리세로시작함 생각보다 시원시원했으요
지옥던지고 알비노 슝
맨날리세시즌 암기로 키우다가
사이클론 광역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노영스인데 90리세할생각들어서
명코옮겨서 혈맹불스킬배우고
돌리니 더욱만족합니다

퇴근후에는 본케 클체해서
활옮겨서 활리세도 해봐야겠어요
뽕맛좀 봐야겠네요 ㅎㅎ

P.S 남요로갑니다 이번에 남요가 잘빠졌습니다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