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도 자동으로 써지는데
엘마 꼭 필요할까요?
피닉스 먼저 배우는 게 어떨까 싶어서요
엘마 차이가 사냥 유지에 크려나요?
사낭만 하는 리린이 유저입니다 ㅠ
명코가 700만밖에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