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잔예약이랑 SNS쿠폰이나 씁시다.

뭐가 되었든 가장 최신 리부트된 클래스가 좋아지는건 부정할수 없는 팩트 잖아요 

나도 요정이지만 기대이상이라 만족합니다. [그나저나 누가 몇일 전부터 활요정 망이라고 했는데 뚜껑 열기전에는 쉿 합시다.]

저는 언제나 마이웨이 오직 활요정만 육성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