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17
조회: 347
추천: 0
형님들 시기 질투 하지말고시잔예약이랑 SNS쿠폰이나 씁시다.
뭐가 되었든 가장 최신 리부트된 클래스가 좋아지는건 부정할수 없는 팩트 잖아요 나도 요정이지만 기대이상이라 만족합니다. [그나저나 누가 몇일 전부터 활요정 망이라고 했는데 뚜껑 열기전에는 쉿 합시다.] 저는 언제나 마이웨이 오직 활요정만 육성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EXP
153,783
(75%)
/ 160,001
|
쇼킹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