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19
조회: 1,188
추천: 0
요정체험 2시간차 후기89렙 원뎀140 방어구260 엘마배워 물과 땅 (땅으로한건 방어구가 너무 안나와서) 알비노 2구역에서 각성의 가루없이 풀로 사냥함 물론 킬수는 미미함 오늘 ...사이클론 슈팅스타 트리플(이건 엠딸려 하는둥 마는둥) 각성가루 on키고 함 주홍이가 줄고 있음 3시간정도 버틸듯 풀로는 사냥못할듯함 내가 느끼는 체감은 나같은 무과금 요정은 체감 못느낌 한10% 정도?...이것도 사이클론 때문에 머 기대라는것이 없어서 딱히 별 감정 없음 헤헤...
EXP
2,264
(32%)
/ 2,401
|
노게인노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