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렙   원뎀140   방어구260   엘마배워 물과 땅 (땅으로한건 방어구가 너무 안나와서)

알비노 2구역에서 각성의 가루없이 풀로 사냥함 물론 킬수는 미미함

오늘 ...사이클론  슈팅스타 트리플(이건 엠딸려 하는둥 마는둥) 각성가루 on키고 함

주홍이가 줄고 있음 3시간정도 버틸듯 풀로는 사냥못할듯함

내가 느끼는 체감은

나같은 무과금 요정은 체감 못느낌

한10% 정도?...이것도 사이클론 때문에  머 기대라는것이 없어서 딱히 별 감정 없음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