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 쳐 빻았냐

이게 mmo 맞어?

상호 밸런스 시팔 뒈졌냐?

그냥 리부트 캐릭만 미쳐날뛰게 만들어놓는게 맞어??

이 시팔거?

애정 주며 내캐릭 소중히 키우는게 mmo 하는 맛 아녔냐??

뉘미 시팔거 매번 이딴식 밸런스 개 씹창내버리네

이제 다음 클래스리부트는 어떻게 할래??

시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