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4
조회: 504
추천: 0
방어전 ㅠㅠ투사인게 너무 티나서 무적권 찍히네 아오
투기장 4 vs 4 일땐 괜찮았는데 이건 뭐 패링 한두번에 생존기 써도 같은편 딜찍이 안되니깐 이거 다이아 주면서 해야하나 아흑.... 하고는 싶은데
EXP
6,448
(24%)
/ 6,601
|
도깨비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