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사인게 너무 티나서 무적권 찍히네 아오

투기장 4 vs 4 일땐 괜찮았는데

이건 뭐 패링 한두번에 생존기 써도 같은편 딜찍이 안되니깐

이거 다이아 주면서 해야하나 아흑.... 하고는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