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8
조회: 238
추천: 0
형들 무소과금 유저인데 90리세 관련 질문드려요본캐 91 원거리이고
90리세 진행중인 캐릭이 신검인데 영스랑 운좋게 전스를 먹어서 현재 88렙인데 시간날때 알비노에서만 사냥하는데 현재 방패과 희귀인데 이캐릭 리세 하나만보고 1000다야 투자해서 수호가더라도 사는게 좋을까요? 십자가 떨어지는게 알비노 킬수에 영향이 크다고해서요…
EXP
18,610
(20%)
/ 20,201
|
영쿠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