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3
조회: 1,711
추천: 0
요정 숲 후기![]() 개꿀잼이긴한데 조금 긴듯. 항상 엔시 욕만했는데 이건 잘만들어서 칭찬하고 싶음. 컨텐츠가 길어서 그런지 중간에 팅긴건지 나간건지 2대1되는 경우가 생김. 총 7판 두번 2대 1함. 막판은 우리편 나가서 간신히 이김. 경험치도 좋고 잼있긴한데 그냥 2대2 투기장이 나을듯
EXP
39,394
(13%)
/ 42,001
견적의 대가
|

신성마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