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꿀잼이긴한데 조금 긴듯.
항상 엔시 욕만했는데 이건 잘만들어서 칭찬하고 싶음.
컨텐츠가 길어서 그런지 중간에 팅긴건지 나간건지 2대1되는 경우가 생김. 총 7판 두번 2대 1함.
막판은 우리편 나가서 간신히 이김.
경험치도 좋고 잼있긴한데 그냥 2대2 투기장이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