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5
조회: 2,192
추천: 0
불요 알비노 리세후기 2탄![]() ![]() 중립 흐접스팩입니다 ㅎㅎ 9마족 에카셋 차고있습니다 그리고 요정은 기억방패못찹니다 ㅋㅋㅋㅋㅋㅋ 기억망토랑 시너지받을라고 가더차야되는 불편한현실 일단 뎅리세로시작함 생각보다 시원시원했으요 지옥던지고 알비노 슝 맨날리세시즌 암기로 키우다가 사이클론 광역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노영스인데 90리세할생각들어서 명코옮겨서 혈맹불스킬배우고 돌리니 더욱만족합니다 월보끝나고 남은시간 3구 45분시작 15분남기고 3천킬나왓네요 이론상으론 1시간6000킬 나오겟네요 불요혈맹스킬은배웠는데 ㅎㅎ뎅리세는 킬수좀 줄긴하겠네요 흐접한테는이정도도 감지덕지입니다 퇴근하고 클체후 9기사단한손검 뎅리세 9우그장궁 활리세 해볼예정입니다 데이터 업로드할게요 ㅎㅎ P.S 남요로갑니다 이번에 남요가 잘빠졌습니다 이뻐요 ![]()
EXP
1,987
(93%)
/ 2,001
|



노가다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