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92신검이고 뎀 366 방 420 합리덕 270 스적 215 스내 200 정도임

클케 전 

그냥 말뚝전 하면 제가 다 이겼음

스킬전 해도 제가 거의 다 이겼음

오늘 케어 후 테스트 결과

말뚝전 5:5 정도로 거의 비슷해짐

무빙전 : 트리가 잘 안나가서 오히려 내가 이김


놀랍도록 몸빵과 딜이 강력해짐

더 무서운건 아직 피닉스 배우기 전이라는거....


케어가 왕이다 진짜